N's Story

체스키 크롬로프에서 잘츠부르크 중앙역 가기, CK셔틀 후기, 유로파 잘츠부르크 호텔 숙박 본문

■ Journey/Czech&Austria

체스키 크롬로프에서 잘츠부르크 중앙역 가기, CK셔틀 후기, 유로파 잘츠부르크 호텔 숙박

AndrewNa 2020. 3. 15. 08:33
728x90
반응형

체코&오스트리아 여행 3일차-3(총6박 8일)

체스키 크롬로브 투어를 하고

잘츠부르크로 넘어가기 위해

미리 예약한 CK셔틀을 이용했어요.

 

※ CK셔틀 예약 방법

 

동유럽 여행 교통 수단 예약1 - CK셔틀 예약방법 (체스키크롬로브에서 잘츠부르크)

■ CK셔틀이란? 동유럽 및 주변국가(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 등)에서 10인승정도의 벤을 이용한 교통수단으로 차량 관리도 잘 되어있고 편리하다. 쉽게 출발지와 목적지를 미리 지정하는 단체 택시라고 생각하면..

it-life.tistory.com

 

CK셔틀

차량 크기는 예약한 사람 수에 맞춰서 오는데

딱 우리 2명밖에 없었어요.

 

아무래도 시기가 안좋아서

여행다니는 사람이 많이 없었던 탓이겠죠?

 

구글맵을 보면서 국경선을 넘을 때쯤이였나요.

혹시나 여권을 준비했는데,

차가 멈추지 않고 그냥 쌩쌩 달려

오스트리아에 진입했어요.

 

중간에 운전 기사님이 힘들다고

휴게소에서 10분간 쉬고 가자고 했는데

 

그 뒤로 담배냄새가 읔읔

그래도 꾹 참고,

잘츠부르크 중앙역까지 도착했어요.

 

총 4시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호텔 유로파 잘츠부르크

그리고 도착한 잘츠부르크 중앙역!!

바로 예약한 호텔이 딱! 하고 보였어요.

 

차를 오래타서 속이 안좋았는지 흔들렸네요ㅋㅋ

 

체크인을 하는데, 신혼부부라고 하니까

방을 업그레이드 해줬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뷰인데 굉장하네요.

 

앞으로의 잘츠부르크 여행이

설레어지는 아침입니다 :)

 

 

시기 : '20년 2월 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