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Story

프라하성, 프라하성 포토존, 레넌벽 돌아다니기 본문

■ Journey/Czech&Austria

프라하성, 프라하성 포토존, 레넌벽 돌아다니기

AndrewNa 2020. 3. 10. 19:22
728x90
반응형

체코&오스트리아 여행 2일차-1(총6박 8일)

여행 이틀차가 되었습니다.

 

교통권 1일치를 안델역 근처에서 구매하고,

오늘의 여정을 시작했어요.

 

프라하는 정류장간 거리도 짧고,

교통 환승도 시간 내 무한이기 때문에

구글맵 길 찾기만 있으면

여행하는데 큰 무리가 없습니다.

 

+ 구글맵 길찾기는

친절하게 트램 타는 곳과 번호까지 나오고,

또한 맵 자체에서

식당의 영업여부도 실시간으로

다 나오니 여행 씨 꼭 유용하게 이용합시다!

 

평화로운 프라하다~

트램은 지나다니는 것만 봐도 뿌듯했어요.

 

트램은 정차역마다 멈추고

문에 버튼을 누르면 문이 열립니다.

 

손님이 자유롭게 타고 내릴 수 있었어요.

 

날씨가 흐릿했는데,

비가 안온거에 감사했어요 (.. )

 

 

프라하성

여기가 인생 사진 많이들 찍어가는

스타벅스 프라하성점

야외 뷰~

 

빨강지붕들이 아기자기하게 모여있었어요.

 

프라하성은

들어갈 때 소지품을 검사했어요.

 

평화롭고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이였어요.

 

 

레넌벽

비틀즈의 멤버였던 존 레넌이

가사를 적으면서 생긴 레넌벽!

 

사진찍는사람이 많았는데,

틈새를 노려 재빠르게 찰칵~

 

 

시기 : '20년 2월 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