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Story

프라하 까를교, 구시가지, 천문시계탑, 굴뚝빵 먹기 본문

■ Journey/Czech&Austria

프라하 까를교, 구시가지, 천문시계탑, 굴뚝빵 먹기

AndrewNa 2020. 3. 11. 20:01
728x90
반응형

체코&오스트리아 여행 2일차-2(총6박 8일)

 

날씨도 나쁘지 않아서

프라하성에서부터 레넌벽, 까를교까지 

모두 도보로 이동하였어요.

 

걸으면서 아기자기한

빨강색 지붕들의 자택들을 보면

 

1도 안지루했어요.

 

 

까를교

꺄 까를교~

때마침 날씨도 화사해졌고,

사진찍는 사람들이 여기저기 많았어요.

 

정말 평화로웠어요.

 

한 쪽에서는 추운 날씨임에도

길거리 공연을 하고 있었어요.

 

계속 보고있으면 아이컨택도 해주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잠깐 빠져있다 갔어요.

 

프라하 감성~

 

 

구시가지

까를교를 지나 천문시계탑으로

향하는 거리에

아기자기한 샵들이 많았어요.

 

우리는 이 거리에서 모자를 겟 했어요..

 

 

구시가지 광장

 

천문시계탑

정시마다 작은 문에서

정시를 알리는 인형들이 나옵니다.

 

실제 관람객들이 그 모습을 보기 위해

정시가 되면 모여들기도 해요.

 

기대가 컸던 탓일까?

정시에 인형 공연을 보고나서 사람들의

허탈한 웃음들이 많이 나오네요. ㅎㅎ

 

 

굴뚝빵

추운 날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굴뚝빵에 아이스크림을 얹어 먹었어요.

우리는 얼죽아 이한치한:)

 

굴뚝빵은 마치 츄러스와 맛이 비슷했고,

츄러스를 뭉쳐놓은 듯한 맛이였어요.

빵의 밀도가 더 깊고,

계피맛도 찐하게 낫어요.

 

프라하 사람들은 이 굴뚝빵을

붕어빵, 호떡 먹듯이 간식으로 즐겨 먹었어요.

 

 

시기 : '20년 2월 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