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Story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비엔나 중앙역가기, 비엔나 중앙역 락커 본문

■ Journey/Czech&Austria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비엔나 중앙역가기, 비엔나 중앙역 락커

AndrewNa 2020. 3. 24. 19:35
728x90
반응형

 

 

어느덧 6일차가 되었습니다.

유럽에서의 시간은 순식간이네요...

 

오늘은 잘츠부르크 중앙역에서 

비엔나 중앙역으로 이동하는 날이였어요.

 

OBB 기차를 타고 한 번에 이동할 수 있었어요.

 

※ OBB 예약 방법

 

동유럽 여행 교통 수단 예약2 - 오스트리아 OBB 예약방법 (잘츠부르크에서 비엔나)

■ OBB란? 오스트리아 교통 수단인 철도다. 우리나라의 코레일처럼 철도청 이름이다. 더 이상 정의하기도 부가 설명하기도 민망하다. ■ 예약방법 1. 사이트 URL 접속 https://www.oebb.at/en/ Reiseangebote in &..

it-life.tistory.com

 

비엔나 중앙역에 도착하니

생각보다 이른 시간에

캐리어 보관할 때가 필요했어요.

 

 

 

역내 표지판 보면

락커 자물쇠 표시가 되어있어요.

 

저 표지판만 따라가면 

스타벅스 옆에 수많은 락커들이 나옵니다.

 

 

 

락커 수가 충분해서

왠만해선 안부족할 듯 합니다.

 

 

 

락커 크기에 따라 가격이 모두 다른데,

(2유로, 2.5유로, 3.5유로, 4.5유로)

최대 24시간까지 가능했어요.

 

제가 넣은곳은 3.5유로 크기인데,

28인치 캐리어 2개가 들어갈 수 있는

큰 공간이였어요.

 

이정도 공간에 이 가격이면 완전 혜자스럽네요.

 

아참 맡길 때 받은 저 카드는

다시 짐을 찾을 때 꼭 필요하니

잘 보관해야 합니다!

 

 

시기 : '20년 2월 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