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Story

비엔나 갈릭 립 최고 맛집 '힌터 홀즈(Hinter Holz)' 본문

■ Journey/Czech&Austria

비엔나 갈릭 립 최고 맛집 '힌터 홀즈(Hinter Holz)'

AndrewNa 2020. 4. 1. 22:06
728x90
반응형

 

 

이번에는 이번 여행 중 먹었던

최고로 맛있었던 립 식당을 소개합니다.

 

힌터홀즈(Hinter Holz)

 

성슈테판성당 근처 시내에 위치한 곳으로

아래 상가를 따라 쭉 들어가면 식당이 있어요.

 

갈릭립과 쇠고기스프

언제나 빠지면 안되는 맥주를 시켰어요.

 

 

 

드링크가 나오고, 바로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갈릭립'과 '쇠고기 스프'를 시켰어요.

 

'갈릭 립'은 우리나라에서 먹던 립보다도 더 맛있었어요.

고기 육질은 부드러웠으며, 해체도 잘 되었어요.

질기지도 않았고요.

또한 소스는 갈릭으로 양념을 만들어

우리나라 입 맛에 매콤하니 딱 맞았어요!!

 

비엔나 중앙역에 있던 '다스콜럼버스'보단

백배 천배는 나은 것 같아요.

 

'쇠고기 스프'는 스프라기보단 쇠고기 국물 맛이에요.

외국가서 국물요리는 잘 도전안하는데,

우리나라에서 먹던 쇠고기 국물이랑 맛이 똑같았어요.

전혀 거부감이 없었어요~

 

 

여행의 마지막 식사였는데,

좋은 기억을 남기고 왔네요.

 

비엔나 여행가시는 분 여기서 립 꼭 드셔보세요~

 

 

힌터홀즈(Restaurant Hinterholz)

Rotenturmstraße 12, 1010 Wien, 오스트리아

 

시기 : '20년 2월 말

 

728x9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