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Story

잘츠부르크 게트라이데 거리, 핫도그 맛집, 레지던스 광장, 잘츠부르크 대성당 본문

■ Journey/Czech&Austria

잘츠부르크 게트라이데 거리, 핫도그 맛집, 레지던스 광장, 잘츠부르크 대성당

AndrewNa 2020. 3. 20. 21:35
728x90
반응형

 

미라벨 정원, 모차르트 집에 이어

쭉 도보로 올 수 있는 거리에요.

 

게트라이데 거리로 넘어가는 곳에

'마카르트 다리'를 건너 넘어갈 수 있어요.

 

 

마카르트 다리

옆에 남산타워가면 커플이

영원한 사랑을 다짐하며 자물쇠하듯

이 다리에도 많이 채워져 있었어요.

 

날씨만 좋아지면 찍을때마다 그림이 나오네요~

 

 

게트라이데 거리

여기는 여러 식당들과 상점이 몰려있는

구시가 번화가에요~

 

관람객들이 정말 많은곳이라고 했는데,

시기가 안좋아서

생각보단 없었어요.

 

이쪽도 모차르트 생가였다고 하네요.

 

이 거리에선 또 핫도그를 먹어줘야한데요~

 

한 10분쯤 기다렸을까요.

오픈시간 맞춰 갔는데도 사람이 정말 많아요~

이미 뒤에도 줄이 한 가득

 

드디어 제 차례가 왔어요.

 

사람들 많이 시키는 기본이였던거 같은데,

정확히 뭐로 시켰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소시지가 무려 2개나 들어있네요.!!

 

적절히 짭짤하며, 간식거리로 좋았어요.

 

Balkan Grill Walter

Getreidegasse 33, 5020 Salzburg, 오스트리아

 

 

레지던스 광장

첨에 진짜 사람인줄 알았어요.

이 조형물은 무엇을 표현하고 싶었을까요?

 

여기엔 모차르트 동상이 딱! 서있네요

 

 

잘츠부르크 대성당

모차르트가 오르간을 연주했던 성당이래요~

웅장해서 모차르트 광장 바로 옆에있어요~

 

여기 안에 동상은 보호중인가봐요

 

 

시기 : '20년 2월 말

 

728x90
반응형
Comments